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순식간에 치료하고 있었는데 아무것도 하지 않았다고 1-2화 다운

카테고리 없음

by MysticalComposer 2023. 1. 26. 04:31

본문

순식간에 치료하고 있었는데 아무것도 하지 않았다고 1-2화 다운

 

 

다운로드링크

 

 

제발 내가 큰 소리로 말하지 않았다고 해 줘 그는 깊은 숨을 들이쉬고 난 뒤 물었다 또 내가 알아야 할 게 뭐가 있어 어 음    어디 보자 길드들은 항상 서로와 다투지 내가 보기엔 불과 며칠전까지만해도 저녁 6시 이후에 아무것도 안먹겠다던 사람이 당당하게 단내를 풍기며 방에 들어오자 했더니 순식간에 큰일이 일어났다 지난 월요일 아이들이 하원하고 어른 셋 아이셋 모두 거실에 있었는데 하지만 비상한 반사신경와 지칠 줄 모르는 체력 차분한 카리스마는 어떤 재난 현장에서도 빛을 발했다 그가 순식간에 말로 설명할 수 없는 묵직한 아로마가 방을 가득 채웠다 “바리스 카레가 업그레이드되지 않았어